안녕하세요! 응급구조과입니다.
가을이 다가온 것을 느끼기도 전에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추워요 ㅠ.ㅠ
예쁜 가을 옷은 입지도 못하고 바로 패딩을 꺼내야만 할 것 같아요....
이번 겨울은 꼭꼭 독감 주사는 필수!!! 모두 아시죠?!
가을이 다가옴과 동시에 우리 응급구조과 3학년들의 국가고시도 성큼 다가왔으며 어느덧 국가고시를 하루 앞두고 오늘모두 파이팅과 함께 후배들의 응원을 받으며 대전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단 걸 새삼 느꼈달까요..?
다른 학생들이 모두 하교한 늦은 시간에도 우리 3학년 학생들은 학교에 남아 국가고시 준비를 하였으며 특히 이번 추석연휴에는 사랑하는 가족들이 보고 싶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위해, 서로를 위해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여 고향에 가지않고 학교에 남아 국가고시를 준비하였답니다 ㅠ.ㅠ
그런 학생들의 열정, 또 제자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교수님들께서도 강의가 끝난 늦은 시간에도 퇴근을 하지 않으시고학생들과 함께 남아 지도를 해주셨답니다.
역시 해가 바뀌어도 교수님들의 제자사랑은 변하지 않음에 또 한 번 감동을 받았습니다. (ू˃̣̣̣̣̣̣︿˂̣̣̣̣̣̣ ू)
학생들이 여태 노력한 만큼, 지금껏 잘 해온 만큼 시험에 응시한다면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우리 3학년 학생들의 국가고시 첫 관문인 실기시험에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3학년 국가고시 파이팅 !!!!!!!!
쌀쌀한 가을,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코로나19의 빠른 종결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