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구조과 재택 온라인 강의 수업준비 및 운영 방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 계획서 탑재
- 1.2.3 학년 재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 수업 계획서를 참고 해 주세요.
2. 각 과목, 주간, 야간 별 카카오톡 단체방 생성
3. 시간표상 각 교과목 시작 시간에 단톡방을 통해 '수업 시작합니다' 안내
- 학생들 출석 확인
- 수업 종료시간에 먼저 과제 관련 안내 (과제 제출기간, 제출 방법 등) 후, '수업 종료합니다' 안내
* 반드시 시간표 스케줄에 맞추어 수업이 진행 되어야 인정됩니다.*
4. 과제물 제출
수업 안내 시 재택 수업을 하는 2주간은 과제물 제출이 이루어져야 출석이 인정됩니다.
*해당 주 내에 제출된 것만 인정 됨*
교수님 메일, 카카오톡 등 각 교수님 별로 제출하는 곳을 통해서 과제를 수합
5. 출석 인정
수업시작 및 종료 멘트에 응답 + 과제 제출 = 출석인정 → 전자출결에 수동 출석 처리
6. 비대면 수업에 대한 추후 보강 안내
2주간 이루어지는 비대면 수업 이후 대면 수업이 진행되는 3월 30일 부터 비대면 수업에 대해 필요 시 추후 보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카카오톡 단체방 예절 안내
- 단톡방이 생성 된 후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00학번 000입니다 "
- 출석 체크 시 "000 출석합니다"
- 수업 종료 시 "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등 기본 예절 지키기
- 수업 시간 외 늦은 시간 또는 밤, 새벽에는 긴급 상황이 아닌 경우가 아닌 이상 연락 하지 않습니다.